티스토리 뷰

쏘팔메토 효능 중에서 가장 유명한것이 바로 전립선 비대증 치료입니다. 중년 남성이라면 세포가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성장하는것 때문에 자연스럽게 다들 조금씩은 생긴다고 하는데요. 한국 노인의 경우에는 거의 70% 이상이 해당 증상을 겪는다고 하니 아주 많은 비율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이를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밤에 자주 소변이 마렵게 되며 남성과 여성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발생할 수 있는 증상이라고 하니 이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쏘팔메토 장기복용 탈모


또한 테스토스테론을 조절하면서 탈모 완치 후기를 볼 때 쏘팔메토를 장기복용했다는 사람들이 종종 발견된다고 합니다. 쏘팔메토는 열매의 일종으로 베리의 로르산이라는 지방을 추출물로 한 후에 말려서 영양제로 판매가되고 있는데요. 아연이나 비타민E 등 다른 영양소도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보조제로 드셔도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탈모와 전립선 비대증을 동시에 치료해주는 기능은 찾기가 힘드므로 엄청난 효능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쏘팔메토 장기복용 부작용


간독성이나 당뇨에 좋지 않다는 말도 있는데요. 당뇨약이나 간에 관련된 약을 먹을 경우에는 최대한 전문가와 이야기를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고혈압 약같은 경우에도 다른 약과 상호작용이 심하기때문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혈액의 응고를 지연시킬 수 있기에 수술을 할 예정이 있다면 수술을 하고나서 이후에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어른 남성을 위해서 만들어진 영양제인만큼 아직 다 자라지 못한 아이들이 먹으면 호르몬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좋은 쏘팔메토 추천받으시고 오늘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