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 저렴한 숙소 추천을 받으면 여행 경비를 꽤나 많이 절약할 수 있는데요. 항공비와 함께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금액 중 하나라서 어떻게 보면 가격이 비싸다면 아까울 수도 있는 비용입니다. 그래서 저가 항공사가 한국에 많이 생기게 되었고 일본이나 여타 동남아 국가에도 활발하게 운행중이죠. 가성비를 따지는 시대가 되었으므로 하루 자는용도로 쓰는 숙소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개인적으로 느꼈던 보라카이 가성비 좋은 숙소를 추천해볼려고 합니다.


보라카이 저렴한 숙소 추천


너무 싸다면 벌레가 나오거나 하는 등 청결에 대한 부분이 걱정이 되고 화장실 위생도 신경이 쓰일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 자주 여행다니는 사람들에게선 유명하지만 보라카이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라고 한다면 서머팰리스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디파짓은 2000페소 정도에 2인1실 룸을 예약하면 보통 4~5만원대에 주무실 수 있답니다. 후기에서도 화장실이 크다고 나왔는데 거의 여러명이서 다같이 씻거나 안에서 한명은 화장을 해도 될정도로 사이즈가 너무 커서 불편함 없이 사용했습니다.





보라카이 숙소 예약


어메니티가 몇가지 있어서 기본적인 샤워용품은 챙기지 않아도 되지만 트리트먼트나 스킨같은것 정도는 개인껄로 구비해오는게 좋습니다. 특히 저는 피부가 민감해서 여기서 주는것들도 최대한 피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여러번 다니다보니 그런 습관이 생긴 것 같습니다. 저는 예약할 때에도 거의 2주전에 했는데 이벤트 룸이 남아있어서 원래 가격보다 더 싸게 예약할 수가 있었습니다. 와이파이도 잘터지고 내부에 수영장도 꽤나 큼직하게 구비되어있어써 이용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