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모델로 엔진에 그동안 한국에 없었던 새로운 방식을 적용하여 엄청난 규모의 리콜을 하는 등 오명도 있는 모델입니다. 그러나 이 프리미어 2.5 엔진에 결함이 생긴 이유가 연비를 절약하기 위한 연구자들의 피땀어린 시도에서부터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저는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특히 장기렌트를 했을 시에 연비가 크게 절약되므로 유지비가 적게 나오니까 엄청난 이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세부사항은 이제 소개하겠으니 아래쪽을 참고 바랍니다.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이 차량이 일반 차량에 비해 연비가 뛰어난건 하이브리드 엔진을 적용하여서 출발시 버려지는 에너지를 최소화한점도 있지만 새로운 시도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장기렌트의 장점은 사고가 나도 큰 걱정이 없으며 재산세에도 포함되지 않아 세금걱정이 현저하게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엔진 결함이 문제되면 항상 점검을 해야하는데 이 주기적인 점검도 무료로 가능하구요. 차량 10부제 적용도 되지 않고 감가상각비도 생각하면 신차를 구매하는것보다 더 경제적이라는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연비


연비는 고속도로와 일반도로에서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고속주행을 할 경우에는 16.2km로 크게 증가된 것을 보여줍니다. 보통 모델들이 10키로 초반대거나 조금 9 후반인걸 감안한다면 엄청난 효율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Co2 배출량도 최하위로 1등급을 받았는데요. 친환경 모델로 출시되었기때문에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예전처럼 환경을 위해서 자기자신을 희생해야한다는 마인드가 아닌 환경에다가 기름값도 절약할 수 있으므로 경제적인 선택이 되며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