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7 뉴아트 단점 얼마나 있는지 처음에 살때에는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차차 느껴지더라구요. 알고보니 SM7 뉴아트의 고질병 이었고 뽑기운이 아닌 가끔씩 발생하는 문제였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혹시나 갑자기 생겼을 경우에 생기는 문제에 당황하지 마시고 미리 조심하시라는 차원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sm7이나 sm5 그리고 뉴아트 같은 종류들은 모두 스티어링 호수에 문제가 생기기 쉬운데요. 그래서 핸들을 조심해서 천천히 돌리지 않는다면 터져버리는 고질병이 있다고 하니 이것부터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sm7 뉴아트 단점


두번째로는 정비를 아무리 잘해도 누유가 생기게 되는 것인데요. 갑자기 바닥쪽에 기름이 많아서 확인해봤더니 볼트가 잘 조여지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였다고 합니다. 문의를 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은 가끔씩 볼트가 잘 안조여지기도 한다는 대답 뿐이었구요. 본사에서도 이렇다할 대책이나 보상을 해주지 않아 A/S 에 대한 서비스 불만도 많은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꼭 나사의 볼트상태나 누유여부 등은 본인이 확인하셔야 나중에 손해를 안볼 수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요새는 본인이 잘 확인하지 않으면 자기만 손해니까요.





SM7 뉴아트 고질병


엔진의 소음은 그닥 없어서 꽤 좋은 차량인것 같지만 브레이크패드를 밟을때 핸들이 조금 떨리는 증상도 있구요. 저압호스에서 누유가 발생하는 것은 클립에서 나사방식으로 교체하면 어느정도 교환주기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이나 고질병에도 불구하고 구매를 추천하고 여러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그만큼 성능이 좋기 때문입니다. 어느 차량이나 단점은 존재하며 본인이 관리하고 잘 탄다면 그정도는 감안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다들 좋은 차 구매하시고 괜한 수리비에 많은 비용 안쓰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