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 다가오는게 느껴지면서 엄청나게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복날에는 삼계탕과같은 보양식을 해주면서 음식을 통해 필요한 성분을 보충해둬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었는데요. 이와 비슷하게 이제는 몸에 좋은걸 꾸준히 먹어주는 웰빙문화가 도래한것 같습니다. 곳곳에서 핑거루트로 효능을 보려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오늘은 핑거루트 차 끓이는 방법과 판매처는 어디가 있으며 성분이 좋은 핑거루트를 어떻게 하면 구할수 있는지에 대해서 제가 알고있는 짤막 상식을 여러분들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길지 않으니 다들 조금만 따라와주시면 된답니다.




핑거루트차 티백 끓이기


보통 차를 끓인다고 하면 분말형식으로 되어있는걸 구매하기에 마련인데요. 저는 핑거루트환이 더 먹기가 편한데 차를 선호하거나 가루로 된걸 이미 구매하셨던 분들은 어쩔 수 없이 차로 드셔야겠습니다. 요즘에는 차로 드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애초부터 티백으로 나와서 먹기에 편한것도 있는데요. 그걸 모르고 분말로 구매하셨다면 약 10g정도의 분량에 물 1리터정도를 섞어주는게 과하지도 않고 부족한면도 없으니까 이정도의 양을 섞어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몸에 좋은건 많이먹으면 무조건 좋다는 잘못된 상식때문에 정해진 비율을 지키지 않고 막먹다가는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핑거루트 판매처 후기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저는 핑거루트환을 구매하였는데요. 환이란 동그랗게 생긴것으로 알약과는 조금 다르긴한데 먹는방식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먹기에 조금더 간편하고 효능이 좋을거라는 기대감에 구매하였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구매한지 한달정도만에 변비가 싹 사라지고 배에있는 군살이 싹 사라진것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다이어트에 좋다는말은 알고 구매를 하였는데 몸무게가 빠지는것과 동시에 뱃살도 사라지니까 쪼금 놀랍더라구요. 알아보니 핑거루트에는 지방분해의 기능이 담겨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다른건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제가 구매했던게 좀 특별했을수도 있을것 같아서 링크 남겨드릴테니 관심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