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에서 생산되는 노니 원액을 해외직구로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노니의 효능이 좋다는건 둘째치고 한국에서도 그런 제품들이 있는데 왜 그런결정을 하게 된 것일까요. 답은 바로 최근에 있었던 노니 쇳가루 제품 논란때문이랍니다. 식약처에서는 중금속으로 분류되는 쇳가루가 제품에 포함되어있다는 소식을 접하자마자 회수조치를 취하였는데요 아마 판매되었던 것들도 모두 업체에 문의를 하면 환불을 해주시거나 보상같은게 따로 있을거라 믿습니다.

베트남 노니 원액 먹는법


그런 이유에서 노니 원액은 해외직구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체들이 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는 광고같아서 소개를 해드리기는 좀 그렇고 제가 구입했던 노니를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예전에 구매했던 제품은 완전히 원액이라서 물에 조금타서 섞어서 먹었는데요. 가루형태도 이와 비슷하게 먹을수 있으나 쥬스처럼 먹을수있다는 점에서 조금 다르다고 볼 수 있겠네요. 저는 그래서 애초에 즙처럼 되어있는걸 이번에 구매하려고 하는데 해외직구는 어떤 사이트가 좋은지 좀 알아보고 있답니다. 왜냐하면 가격이 비싸다고해서 무조건 제품이 좋은것도 아니고 싼데도 좋은게 많기 때문이죠.

베트남 노니 해외직구



노니를 추천해주는 사람들은 안그래도 부작용에 대해서 잘 숙지하고 있어야 되겠는데요. 저는 처음에 먹을때 건강에 좋다는말만 듣고 지금 제 신체상태는 고려하지 않고 먹었습니다. 하지만 고혈압이 있거나 간이나 신장이 안좋은 사람들이 그런 기능들이 회복되었으면 하는 목적에서 먹는다면 정말 큰일이 날수도 있습니다. 또한 좋다고해서 엄청난 양을 먹는것도 피해야하는건 말할것도 없겠죠. 임산부들이 먹으면 안되는것도 포함시켜야 하는데 임신한 분들은 안그래도 좋지 않은 음식이 많아서 인터넷에 꼭 검색하고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습관들을 꼭 가지고 남에게 음식이나 약같은 제품을 추천할때 반드시 그 사람이 어떤지 알아보고 선물해주는게 요즘같은 세상에서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